
- 라디오
- 정오의 희망곡
사연신청곡
제가 직접 작사한 <정오의 희망곡 최다원입니다> 로고송입니다^^
이현철 |
2025.10.25 15:08 |
조회 667
청취자의 문자와 편지를 통해 우리는 힘을 얻는다네!
월요일엔 원디 마음대로 퀴즈를 통해 퀴즈를 풀지
화요일엔 고민?! 그럴만두 하지를 통해 코미디언 최재원과 같이 고민상담을 해결해 나가봐
수요일엔 라이브 초대석으로 초대손님을 초대해서 그 가수의 라이브를 들으며
귀호강을 하지!
목요일엔 이광석의 이 노래를 통해 가수 이광석이 직접 고른 주제로 다양한 선곡과 감미로운 라이브를 듣지.
금요일엔 최선의 TMI를 통해, 나의 TMI를 알려주고,
청취자들의 TMI를 알아보며, 화목한 점심시간을 보내지!
이런 저런 다양한 코너와 함께하는 이곳은
정오의 희망곡 최다원입니다!


인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