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오늘의 뉴스
오늘의 뉴스
리포트)이기용 교육감 취임
◀ANC▶
오늘(4) 취임한 이기용 신임 충청북도
교육감은 충북 교육사에 한장의 벽돌을 쌓는
준엄한 사명감으로 교육감직을 수행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 교육감은 당장 풀어야할
교육계의 현안 문제들도 숙제로 안게 됐습니다.
이해승 기잡니다. ◀END▶
◀VCR▶
◀SYN▶
취임선서
이기용 교육감이 제 13대 충청북도 교육감에
취임했습니다.
이기용 도교육감은 취임사에서
교육의 근본을 바로 세우는데 초점을 두고
인재 육성과 교육 환경 조성 등 역점 사업을
차질 없이 추진하겠다고 밝혔습니다.
◀INT▶
이기용 충청북도 교육감
이 교육감은 취임식에 앞서 가진 기자
간담회에서 일선 학교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학교 방문을 자제하고, 시,군 교육장과
교장에게 권한을 최대한 위임해 교단의
화합을 도모하겠다고 말했습니다.
◀INT▶
이기용 충청북도 교육감
신임 이교육감 앞에는 풀어야할 숙제도
많습니다.
선거 기간 후보 난립으로 사분 오열된
교육계를 추스려 후유증을 최소화하고,
대립 양상을 보이고 있는 옥천 여중 사태도
당장 발등의 불로 다가왔습니다.
이밖에 투명한 인사를 통한 교육계의
갈등 해소 등 산적한 문제를 풀어가면서
동시에 충북 교육의 미래를 대비해야 하는
두가지 역할이 신임 교육감의 어깨에
걸려 있습니다. mbc news 이해승입니다.
◀END▶
오늘(4) 취임한 이기용 신임 충청북도
교육감은 충북 교육사에 한장의 벽돌을 쌓는
준엄한 사명감으로 교육감직을 수행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 교육감은 당장 풀어야할
교육계의 현안 문제들도 숙제로 안게 됐습니다.
이해승 기잡니다. ◀END▶
◀VCR▶
◀SYN▶
취임선서
이기용 교육감이 제 13대 충청북도 교육감에
취임했습니다.
이기용 도교육감은 취임사에서
교육의 근본을 바로 세우는데 초점을 두고
인재 육성과 교육 환경 조성 등 역점 사업을
차질 없이 추진하겠다고 밝혔습니다.
◀INT▶
이기용 충청북도 교육감
이 교육감은 취임식에 앞서 가진 기자
간담회에서 일선 학교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학교 방문을 자제하고, 시,군 교육장과
교장에게 권한을 최대한 위임해 교단의
화합을 도모하겠다고 말했습니다.
◀INT▶
이기용 충청북도 교육감
신임 이교육감 앞에는 풀어야할 숙제도
많습니다.
선거 기간 후보 난립으로 사분 오열된
교육계를 추스려 후유증을 최소화하고,
대립 양상을 보이고 있는 옥천 여중 사태도
당장 발등의 불로 다가왔습니다.
이밖에 투명한 인사를 통한 교육계의
갈등 해소 등 산적한 문제를 풀어가면서
동시에 충북 교육의 미래를 대비해야 하는
두가지 역할이 신임 교육감의 어깨에
걸려 있습니다. mbc news 이해승입니다.
◀END▶
![](http://www.mbccb.co.kr/image/notice/kakao_bt.jpg)
제목 | 날짜 | 좋아요 |
---|---|---|
충북 땅값 50조원 육박 | 2005-08-08 |
![]() |
시내버스 전신주 충돌, 승객 등 9명 부상 | 2005-08-08 |
![]() |
리포트,충주)행정 형평 찾아야 | 2005-08-08 |
![]() |
제 9회 여묵회전 | 2005-08-08 |
![]() |
리포트)얼떨결에 살인 | 2005-08-08 |
![]() |
청원군, 자활 면기저귀 세탁소 운영 | 2005-08-08 |
![]() |
충주)지적측량기점 마을마다 3곳 | 2005-08-08 |
![]() |
충주)7월 토지 경매 낙찰가율 127% | 2005-08-08 |
![]() |
음성)백야 산림욕장 조성 | 2005-08-08 |
![]() |
하이닉스 매그나칩에 고용개선계획 제출요구 | 2005-08-07 |
![]() |
면허취소.정지 처분 음주운전이 주원인 | 2005-08-07 |
![]() |
일본대학생,청주방문 징용피해 청취 | 2005-08-07 |
![]() |
리포트)기간당원 확보 경쟁 | 2005-08-07 |
![]() |
집회 열어 도.도의회 압박 | 2005-08-07 |
![]() |
리포트)경제희망리포트-명정보기술 | 2005-08-07 |
![]() |
11일 행자부에 주민투표건의문 제출 | 2005-08-07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