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홈
  2. 뉴스
  3. 오늘의 뉴스

오늘의 뉴스

오늘의 지역조간
인쇄인쇄 확대 축소 좋아요좋아요 30  취재기자 : 민대기, 방송일 : 2005-10-10, 조회 : 273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이 글 링크복사
좋아요


다음은 지역조간 순서입니다.

-------------------------------------

먼저 새충청일봅니다.
선출직 지방자치단체장들이 최근 각종 의혹과 선거법위반 등으로 홍역을 치르고 있지만 그 홍역을 자치단체장이 아닌 공무원들이 대신 치르고 있어 지방자치가 위기에 놓였다고
보도하고 있습니다.

또, 학교급식센터를 설립해 학생들에게 균형잡힌 영양식을 공급하고 농촌을 살리는 길을 모색해야 한다는 기사도 싣고 있습니다.

중부매일은
지역 건설업체의 수주난이 심각해지면서
건설업체들의 체감경기 양극화가 갈수록 확대되고 있다고 보도하고 있습니다.

충북일보는
일부 송어와 향어에서 발암물질인 말라카이트 그린이 검출돼 전면 출하조치가 내려진 가운데 양식장과 횟집은 손님들의 발길이 뚝 끊겨 썰렁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고 보도하고 있습니다.

충청투데이입니다.
지역축제가 난립되면서 예산낭비 뿐만 아니라 정체성과 관광 연계성이 낮아 경제적 효율이 떨어진다는 지적이 일고 보도하고 있습니다.

또, 문을 열면 낭떠러지인 황당한 비상구가 충북지역에만 195군데로 사고위험이 도사리고 있지만 제재근거가 없어 방치되고 있다고 보도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한빛일보는
청주 청원 통합 주민투표가 끝났지만 정치권이 주민투표 결과를 정략적으로 이용,주민갈등을 부추기는 등 찬반세력간 갈등이 더욱 심화되고
보도하고 있습니다.

또,김남원 전 총경에게 뇌물을 주고 승진한 또 다른 경정급 경찰간부가 검찰수사 선상에 있는 것으로 알려져 김 전 총경의 파장이 일파만파로 번질 조짐을 보이고 있다고 보도하고 있습니다.

이상 지역조간을 살펴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