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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주시,120바로콜센터 민원해소 도움
청주시의 120생활민원바로콜센터가 주민불편 해소에 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청주시에 따르면 현재 바로콜센터를 통해
1일 평균 58건씩 모두 만3천5백여건의 민원을 접수해 만3천2백여건을 해결했습니다.
분야별로는 생활정보가 40%인 5천4백여건으로 가장 많고 교통이 12%인 천6백여건, 가로보안등 11%인 천5백여건, 도로가 9%인 천2백여건
순이었습니다.
청주시에 따르면 현재 바로콜센터를 통해
1일 평균 58건씩 모두 만3천5백여건의 민원을 접수해 만3천2백여건을 해결했습니다.
분야별로는 생활정보가 40%인 5천4백여건으로 가장 많고 교통이 12%인 천6백여건, 가로보안등 11%인 천5백여건, 도로가 9%인 천2백여건
순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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