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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청 전화응대친절도 조사실시/일
인쇄인쇄 확대 축소 좋아요좋아요 8  취재기자 : 이태문, 방송일 : 2003-12-28, 조회 : 4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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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청북도교육청이 친절운동의 생활화와
행정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해
전화응대 친절도를 조사한 결과 지난해보다
친절해 진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도교육청이 직속기관 78개 부서를 대상으로
조사한 올해 하반기 전화응대 친절도 조사에
따르면 최초수신상태와 응대태도, 끝맺음 등
3개 영역에 대한 친절도가 89.94점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는 지난해보다 9점 정도 높아진 것입니다.

도교육청 관계자는 질 높은 충북교육행정
서비스 구현을 위해 앞으로도 계속 실시할
방침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