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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관련 소비자 분쟁 전담팀 구성
인쇄인쇄 확대 축소 좋아요좋아요 30  취재기자 : 이지현, 방송일 : 2020-03-15, 조회 : 5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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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와 관련된
소비자 분쟁에 대응할 전담팀이 구성됩니다.

한국소비자원은
코로나19로 해외여행과 항공편, 돌잔치
예약 취소와 관련된 분쟁이 잇따르자
'코로나19 소비자피해 집중대응반'을 만들어
내일(16)부터 운영하기로 했습니다.

대응반은 피해 사례 분석과 함께 업체와
소비자 의견을 조정하는 역할을 맡습니다

지난 1월 20일부터 두 달 동안
소비자원에 코로나19와 관련해 접수된 상담은
1만5천여 건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 보다
8배 이상 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