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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석선물 배달 3파전
인쇄인쇄 확대 축소 좋아요좋아요 485  취재기자 : 김원식, 방송일 : 2001-09-30, 조회 : 2,3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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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석을 앞두고 배달특수를 노리는
택시와 택배업체·콜밴업계가
고객유치 3파전에 돌입했습니다.

콜밴 공세에 밀려 주춤거렸던 택시업계가
추석 대목을 계기로 짐많은 손님 기피등
기존의 잘못된 관행을 불식시키는등
서비스 향상을 통한 고객 유치에 힘쓰고 있습니다.

택배업계도 올 추석이 예년보다
보름 가량 늦어짐에 따라 농산물 배송물량이 늘어날 것으로 보고 신선도 유지와 배송기간 단축을 위해 배달업체와 제휴해 신속한 배달로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반면에 후발주자인 콜밴업계는 택시를 이용하자니 짐의 크기가 부담스럽고 그렇다고 택배업체를 이용하자니 너무 번거롭다고 느끼는 소비자들을 주공략 대상으로 택시업계와 택배업계의 틈새시장을 파고 들고 있습니다.